탈리스만 위스키 장소별 가격, 도수, 먹는법 - 가성비 끝판왕! 탈리스만 위스키의 모든것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행복한 한입, 한잔을 위해 맛있는 정보를 소개하는 배고픈 지구인이에요.

    요즘 바쁜 생활로 인해서 블로그를 잘 쓰지 못했네요. 맛있는 안주에 술 먹는 낙으로 사는데 요즘 정말 바빴어요 ㅠㅠ 힝 여러분은 어떻게 지내셨나요? 쉬는 동안 저는 새로운 술을 알게 되어서 너무 설레는 마음으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 어떤 술이냐구요? 그건 바로바로 탈리스만 위스키라고 해요! 이녀석이 정말 가격 대비 괜찮은 친구더라구요!

    예전에 제가 제임슨 위스키를 소개했었죠. 완전 제임슨 위스키급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그렇다면 말보다는 보여 드리는 게 훨씬 좋겠죠? 자 그럼 시작할게요. 가성비 끝판왕 탈리스만 위스키!


    탈리스만 위스키 가격, 도수, 안주, 먹는방법 소개!

     

    탈리스만 위스키
    탈리스만 위스키

    제품명 : 탈리스만 위스키 (talisman whisky)
    탈리스만 위스키 도수 : 40% 
    용량 : 700ml, 1000ml
    종류 : 블렌디드 위스키 - 스카치위스키
    가격
    대형마트 : 13,800원(이마트) - (700ml)
    이마트 트레이더스 : 15,980원 - (1000ml)

    원산지 : 영국(스코틀랜드)
    제조사 : Tomatin Distillery
    색깔: 꿀과 같은 노란색
    제조법: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에서 만들어진 몰트 위스키를 사용해서 만든다고 해요.

     

    탈리스만 위스키맛 : 
    1. 구운 사과와 은은한 피트의 풍미가 느껴져요.
    2. 꿀과 바닐라 향이 느껴진다고 하네요. 꿀 향을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0^
    3. 강한 도수에 비해서 목 넘김이 부드러워요.

     

    탈리스만 위스키와 어울리는 안주, 요리, 야식 추천!

     

     

    탈리스만 위스키는 진짜 가성비 짱!! 그래서 이마트에 가셔서 가성비에 맞는 안주, 야식, 요리랑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1. 고르곤졸라 같은 치즈 많은 피자! - 핫소스가 필요해요 그런데 꿀과 핫소스를 섞어서!
    2. 치즈 케이크 - 은근 잘어울려요!
    3. 매운 토마토 김치찌개 이게 진짜 인데 ㅠㅠ 
    4. 짬뽕탕!!

     

     

    특징:

    1. '탈리스만'의 뜻은 선물하는 사람과 먹는 사람에게 복을 빌어준다는 부적이라는 뜻이에요.
    2. '탈리스만' 은 뚜껑 부분의 부적처럼 열쇠고리형 스트랩이 달려있는 게 특징이에요. 이 스트랩에는 4가지 의미가 달려 있는 스트랩이 있어요. Luck 행운 - 하늘색, Pass 합격 - 붉은색, Success 성공 - 보라색, Victory 승리 - 짙은 파랑 각각의 의미가 있어서 선물하실 때는 꼭 스트랩을 확인해서 선물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3. 12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스페이사이드 몰트 생산 증류소에서 제작하고 있어요.

     

    블랜디드 위스키, 몰트 위스키가 뭐야?라고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위스키에 대해서 자세하게 써놓은 글을 링크로 공유해놓을게요! 위스키가 왜 가격이 다다른 지 궁금하신 분들이 들어가셔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1. 발렌타인30년산 가격 , 도수, 먹는법 - 위스키의 종류와 증류법까지

     

    발렌타인30년산 가격 , 도수, 먹는법 - 위스키의 종류와 증류법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행복한 한끼, 한잔을 위해서 열심히 정보를 찾는 배고픈 지구인 인사드려요! 오늘은 위스키 중에서도 선물로 많이 쓰고 있는 발렌타인30년산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사실 발렌타인30년산 이..

    yumkkuk.tistory.com


    필자의 생각

    사실 '탈리스만 위스키' 를 알고 먹었다기 보다는 이마트에 갔는데 저렴한 위스키가 있어서 이게 뭐지? 하고 접하게 되었어요. 제임슨 위스키에 굉장히 만족하여서 저렴한 위스키도 맛있다는 것을 알고 '탈리스만 위스키' 를 먹었어요. 그리고 와 내가 잘 샀다. 이거 엄청 부드럽고 가격 대비 200% 만족하는 짐승 가성비다!라고 생각했어요. 사실 맨날 좋은 비싼 위스키를 먹으면 좋겠지만 돈이 없을 수 있으니 한병 사놓으시고 한잔씩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칵테일을 연습하시는 분들은 피트 향이 강하지 않아서 칵테일 연습하실 때 쓰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데미소다에 섞어 먹는 것도 맛있었어요! 돈이 부족하실 때 위스키를 드시고 싶다면 완전 추천! 드려요!

    '탈리스만 위스키'에 대해서 알아봤으니 이제는 먹는 법에 대해서 알아봐야겠죠? 그럼 '탈리스만' 위스키 먹는법 소개할게요!

     

    탈리스만 위스키
    탈리스만 위스키

    '탈리스만 위스키' 맛있게 먹는 법 & 칵테일

     

    제가 위스키를 먹을 때는 기본 방법인 스트레이트를 선호하기는 하지만 '탈리스만 위스키'는 부드러워서 인지 칵테일로 먹는 게 더 맛있어서 칵테일 먹는 법을 소개 한뒤! 기본 방법으로 먹는법을 링크로 공유해서 소개할게요^0^

     

    1. 데미탈리스만 칵테일 - 데미소다 사과맛, 복숭아 맛 이용!

    1. 잔에 얼음 3~4개 를 넣어주세요.
    2. '탈리스만 위스키', 데미소다를 3:1로 넣어주세요. (샷잔 or 소주잔)으로 하면 편해요.
    3. 라임 or 레몬을 슬라이스 해서 짜듯이 넣어주세요.
    4. 레몬밤을 손바닥으로 탁 쳐서 향을 나게 해 주시고 넣어주세요.
    5. 잘 섞어서 벌컥벌컥!

     

    2. '탈리스만 하이볼'

    1. 잔에 얼음 3~4개를 넣어주세요.
    2. '탈리스만 위스키', 토닉워터 3:1로 넣어주세요. 소주잔으로 계량^0^
    3. 라임 or 레몬을 슬라이스 해서 짜듯이 넣어주세요.
    4. 잘 섞으셔서 홀짝홀짝!

     

     

    2. 발렌타인 21년산 의 모든것 - 싸게 사는법 , 가격 , 위스키 맛있게 먹는법

     

    발렌타인 21년산 의 모든것 - 싸게 사는법 , 가격 , 위스키 맛있게 먹는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행복한 한끼, 한잔을 위해 좋은 정보를 정리하는 배고픈 지구인 입니다. 오늘은 발렌타인30년산 이후로 발렌타인 에디션중에 하나인 발렌타인 21년산에 대해서 알아 볼게요! 많은 분들이 이..

    yumkkuk.tistory.com


    마무리

     

    탈리스만 위스키
    탈리스만 위스키

     

    '탈리스만 위스키' 재밌게 보셨나요? 짐승 가성비라고 생각할 만큼 너무너무 만족한 술이라서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이마트에 가실 일 이 있으시다면 꼭꼭! 구매하셔서 소중한 분에게 선물 혹은 나에게 선물을 하며 행복을 누려 보시는 것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여러분의 하루는 어떠셨나요? 여러분의 추억이 담긴 술은 어떤 걸까요? 댓글을 남겨주시면 거기에 대한 자세한 조사를 해서 서로 공유하면 좋을 것 같네요. 항상 술은 좋은 분과 좋은 곳에서 적당히 드시기를 바라면서 배고픈 지구인은 이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