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머스비 애플 사과주의 모든것 : 달콤달달 썸탈때 좋은 술 - 써머스비 애플 가격, 도수, 먹는법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행복한 한입, 한잔을 위해 맛있는 정보를 소개하는 배고픈 지구인이에요. 여러분들은 썸을 탈 때 어떤 술을 주로 드시나요? 달달한 술? 향이 좋은 술? 이 두 가지를 다 충족할 수 있는 술이 있어요! 바로 칼스버그에서 만든 새콤달콤 사과주 써머스비애플 이예요. 먹으면 사랑의 감정이 마구마구 솟아나는 과실주! 여러분의 썸과 사랑을 위해 오늘 썸 탈 때 좋은 술 써머스비 애플을 소개할게요!


    써머스비 애플 도수,가격,안주, 먹는방법 소개

     

    써머스비 애플 사이다
    써머스비 애플 사이다 - 출처: 써머스비 애플 페이스북

     

    제품명 : 써머스비 애플 (Somersby)
    써머스비 애플 도수 : 4.5%
    용량 : 500ml - 캔, 330ml - 병

    종류 : 과실주 (사이다)
    Tip) 사이다란?
    1. 본래 사이다는 사과로 만든 술이나 음료를 뜻해요.
    2. 북유럽 지방 쪽은 포도 재배가 어려워서 와인 대신 사과를 이용해서 음료나 술을 만들어 먹은 것이 시초라고 해요.

    가격 
    대형마트 : 캔 - 2480원 , 병 - 2750원
    편의점 : 캔 - 4200 ~ 4500원

    원산지 : 덴마크
    제조사 : 칼스버그
    색깔: 황금색

    써머스비 애플 원재료
    1. 사과주 29.75%
    2. 사과주스 농축액 1.18% (고형분 70.5%)
    3. 알코올 4.5%

     

    써머스비 애플 맛 : 
    1. 술맛이 아예 느껴지지 않아요. 
    2. 데미소다 사과맛보다 강한 사과맛이 느껴져요.
    3. 잘 만들어진 사과가 많이 들어간 화이트 와인 같은 느낌이에요.
    4. 새콤 달콤하며 사과의 맛과 향이 몰아쳐 오는 느낌이에요.

     

    써머스비 애플과 어울리는 안주, 요리, 야식 추천!

     

     

    써머스비 애플은 그냥.. 아시죠? 맛있어요!

    그래서 아무 안주, 야식, 요리와 드셔도 되지만 제가 자주 먹는걸 말씀드릴게요!

    1. 연어회 - 사과향이 회랑 정말 잘어울려서 놀랐어요!

    2. 참치회

    3. 치즈 돌돌 닭발 - 매운맛을 잊게해주고 개운해서 좋아요!

    4. 소고기 스테이크

     

     

    특징

     

    1. Apple Cider라고 써져 있지만 한국 사람들 대부분이 사과 맥주라고 하고 있어요.
    2. 써머스비는 애플 폭스와 비슷한 맛을 가지고 있어서 항상 경쟁을 하고 있어요.


    필자의 생각

     

    칼스버그 맥주를 너무 좋아해서 칼스버그에서 나온 써머스비를 듣자마자 마트로 달려가서 설레는 마음으로 홀짝홀짝 했던 기억이 있어요. 하지만 남자분들은 혼자 집에서 드시기에는 알콜이 약해! 라고 생각하실 것 같아요... 그래서 제목처럼 썸을 불러 일으키고 사랑으로 만들어주는 술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성분들이 드시면 너무너무 좋아 하실 술! 그리고 알콜이 약하면 약간의 소주를 섞어서 드셔도 너무 맛있는 써머스비!! 꼭 썸을 타고 계신 남녀 분께서 드시기를 강추! 드려요!


    써머스비 애플 에 대해서 알아봤으니 맛있게 먹는 법을 알아봐야겠죠? 이렇게 이야기하고 막 멋있게 말씀드리고 싶지만 사실 써머스비는 그냥 맛있어서 조금 진짜 조금 더 맛있게 먹는 법 정도만 말씀드릴게요!!

     

    써머스비 애플 맛있게 먹는 법

     

     

    써머스비 애플 사이다

     

    1. 과실주는 차갑게 - 위스키 같은 거는 향과 맛을 위해서 차게 먹으면 안 되지만 과실주는 차가운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1. 맥주잔에 얼음 4~5개 정도를 넣어주세요.
    2. '써머스비 애플'를 콸콸 얼음이 찰랑거릴 정도로 넣어주세요.
    3. 마지막으로 벌컥벌컥!

     

    2. 과실주에 알콜 강화 - 위스키 or 소주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1. 맥주잔에 얼음 4~5개 정도를 넣어주세요.
    2. '써머스비 애플' , 위스키 or 소주를 소주잔으로 3:1로 넣어주세요.
    3. 잘 섞으신 뒤에 벌컥벌컥

    Tip) 비싼 위스키 말구 제임슨 이나 탈리스만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말씀드린 위스키가 저렴하면서도 맛있어서 자세한 설명은 밑에 링크로 공유해놓을게요!

    - 그리고 다른 맛있는 위스키도 몇가지 소개할게요!

     

    1. 제임슨 위스키 맛있게 먹는법 - 도수, 가격, 코스트코 가격, 제임슨 채용까지?

     

    제임슨 위스키 맛있게 먹는법 - 도수, 가격, 코스트코 가격, 제임슨 채용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행복한 한입, 한잔을 위해 맛있는 정보를 소개하는 배고픈 지구인이에요. 여러분 제임슨 위스키라고 아시나요? 저는 가성비 대비 너무 맛있게 먹고 있는 술이기도 하고 장사를 했던 당시 판..

    yumkkuk.tistory.com

    2. 탈리스만 위스키 장소별 가격, 도수, 먹는법 - 가성비 끝판왕! 탈리스만 위스키의 모든것

     

    탈리스만 위스키 장소별 가격, 도수, 먹는법 - 가성비 끝판왕! 탈리스만 위스키의 모든것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행복한 한입, 한잔을 위해 맛있는 정보를 소개하는 배고픈 지구인이에요. 요즘 바쁜 생활로 인해서 블로그를 잘 쓰지 못했네요. 맛있는 안주에 술 먹는 낙으로 사는데 요즘 정말 바빴어요 ㅠ..

    yumkkuk.tistory.com

     

    3. 헤네시 xo 양주의 모든것! - 꼬냑 등급 보는 방법, 가격, 맛, 도수, 면세점 가격까지!

    4. 발베니 12년산의 모든것 - 이마트 가격, 가격, 도수, 먹는방법까지 알려드릴게요!

    5. 미국의 소주 짐빔 위스키의 모든것! - 짐빔 하이볼, 가격, 도수, 이마트 가격, 먹는 방법까지!

    6.국내산 위스키 -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의 모든것 - 이마트 가격, 도수, 먹는 방법까지

    7. 국내산 위스키 - 골든블루 사피루스의 모든것 - 이마트 가격, 안주, 도수, 먹는 방법까지

    8. 잭다니엘 도수, 먹는법, 이마트 가격 - 여심을 흔드는 술 - 잭다니엘의 모든것


    마무리

     

    재밌게 보셨나요? 더 맛있게 먹는 법을 공유하면 좋을 텐데 워낙 향과 맛이 강해서 정말 그냥 맛있는 술이에요. 그리고 덴마크에 인정을 받고 있는 칼스버그에서 만든 과실주인 써머스비 애플 이기에 정말 의심 없이 드셔도 되는 술이에요! 지금 옆에 썸을 가지고 싶은 분이 있다면 아니면 지금 썸을 타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사랑의 첫 도화선을 '써머스비애플'로 시작해보시면 어떨까요? 여러분의 추억이 담긴 술은 어떤 걸까요? 댓글을 남겨주시면 거기에 대한 자세한 조사를 해서 서로 공유하면 좋을 것 같네요. 항상 술은 좋은 분과 좋은 곳에서 적당히 드시기를 바라면서 배고픈 지구인은 이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