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버거 & 노브랜드 인절미 치즈볼 - 가격, 맛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행복한 한입, 한잔을 위해 맛있는 정보를 소개하는 배고픈 지구인이에요:D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한민국의 햄버거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노브랜드 버거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그리고 제가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었던 노브랜드 치즈볼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요즘 노브랜드 치즈볼 평이 너무 좋아서 너무 궁금하기도 했어가지구요.

    여러분도 너무 궁금하시죠??? 제가 노브랜드 버거, 노브랜드 치즈볼 리뷰를 해볼게요!

    노브랜드 [노브랜드 버거 & 노브랜드 인절미 치즈볼]

     

    배고픈 지구인의 노브랜드 버거 & 노브랜드 인절미 치즈볼 내돈내산 후기!

     

    1. 노브랜드 버거 & 노브랜드 인절미 치즈볼 가격

     

    노브랜드 버거 치즈볼
    노브랜드 버거 가격

     

    노브랜드 버거 & 노브랜드 인절미 치즈볼 가격 (제가 먹은것만 가격으로 적어 놓을게용!)

    ▶ 스모키 살사 
    단품 - 3,700원

    세트 - 5,600원

    ▶ 산체스

    단품 - 3,800원

    세트 - 5,700원

    ▶ 인절미 치즈볼

    3조각 - 2,900원

     

    2. 노브랜드 인테리어

     

    노브랜드 버거 치즈볼
    노브랜드 인테리어

    노브랜드 인테리어

    ▶ 노브랜드 NBB 버거의 인테리어는 미국느낌? 약간 코스트코 같은 느낌이 나서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미국을 7박8일로 한번 가본게 다지만, 햄버거 먹을때 전 미국 느낌이 더좋더라구요!

    ▶ 엄청 깨끗해요!!!

    ▶ 햄버거를 만드는것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버거킹, 롯데리아, 맥도날드는 BACK주방에서 햄버거등을 다 만들고 있어서요!

     

    3. 노브랜드 버거 & 노브랜드 치즈볼

     

     

    여러분들이 가격만큼 제일 중요한 건 사실 맛이 잖아요?? 

    그렇죠? 저도 다 알아요!!! 그래서 맛 이야기를 따로 준비했어요^0^

     

    노브랜드 버거 & 노브랜드 치즈볼 맛

     

    노브랜드 버거 치즈볼
    노브랜드 버거, 치즈볼


    1. 배고픈 지구인 내돈내산 맛 후기

     

    ▶ 여러분 꼭! 펩시 MAX를 꼭 드셔보세요! 더 달달하고 맛있다고 해요!

    - 저는 잘 모르겠지만, 미각이 뛰어나신 분들은 느끼신다고 해서 한번 드셔 봐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 햄버거는 사실... 음... 잘 모르겠어요...
    - 버거킹, 롯데리아, 맥도날드는 딱 첫입을 먹으면 와!!! 맛있다가 있는데 노브랜드 버거는 음???

    엄마가 해준 맛,,, 약간 요리사가 아닌 일반인이 해준맛!

    ▶ 치즈볼은 와.... 미쳤다... 너무 맛있어요. 진짜 완전 난리나게 맛있어요.
    - 와 난리 나게 맛있었어요.. 진짜 미쳤다고 이야기 할 수 밖에 없어요!!!


    개인적으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맛 ★★★★☆ - 치즈볼 만이에요!! 치즈볼 기준!!!!

    2. 아쉬운 점

    가성비가 그렇게 좋지는 않아요...

    햄버거 때문이에요.. 햄버거.. 정말... 조금 어려워요..

    어메이징 버거는 그나마 먹을만 했어서요...

    3. 재구매 의사

     

    치즈볼을 너무 맛있어서 치즈볼만 꼭 재구매!!!!

    있어요!! 워낙 제가 좋아하는 맛이라서요:D

     

    4. 배고픈 지구인 추천!!

     

    1. 맥도날드 스노우볼 받는 방법-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가격, 솔직 후기!

    2. 치즈 질질~ 맥도날드 트리플 치즈 버거 가격, 맛- 내돈내산 후기

     

    배고픈지구인의 느낀 점 :D

     

    * 햄버거는 좀.. 어렵다...
    * 치즈볼은 진짜 미쳤다.. 너무 맛있다..
    * 노브랜드 버거는 햄버거가 좀 어렵다......
    * 햄버거 만드는게 보여서 위생적으로 너무 좋다.

     

    여러분의 ♥좋아요!, 댓글! 은 언제나 환영이에요!! 
    술의 관해서 같이 소통! 하고 싶어요!! >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