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고기뷔페! - 고기대통령 고기뷔페 가격, 맛,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행복한 한입, 한잔을 위해 맛있는 정보를 소개하는 배고픈 지구인이에요:D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무한리필 고기 뷔페인 고기대통령이에요!

    전 무한리필이면 고기는 별로고 맛도 별로 일거야! 라는 생각을 항상 많이 했거든요

    그래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저도 블로그를 보고 가봤는데!!

    오? 엄청 괜찮네? 이렇게 깨끗하다고? 

    괜찮아서 놀랐네요! 

    그럼 제가 먹었던 솔직후기를 한번 날려볼게요! 

    고기대통령 무한리필 고기 뷔페 솔직후기!

    고기대통령 [무한리필 고기 뷔페]

    배고픈 지구인의 고기 대통령 무한리필 고기뷔페 내돈내산 후기!

     

    1. 고기 대통령 무한리필 고기뷔페 가격

     

    고기 대통령 무한리필 고기 뷔페

    고기 대통령 무한리필 고기뷔페 가격

    ▶ 성인 기준 무한리필 (12,500원)

    ▶ 초등학생 기준 무한리필 (8,000원)

    ▶ 7세이하 기준 무한리필 (5,000원)

    ▶ 된장찌개 (2,000원)

    ▶ 물,비빔냉면 (5,000원)

    ▶ 팔도비빔면 (2,500원)

    ▶ 라면 (2,000원)

    ▶ 계란찜 (2,500원)

    ▶ 초밥 (2,000원)

    ▶ 공기밥 (1,000원)

    ▶ 음료수 (2,500원)

    ▶ 소주,맥주 (2,500원)

    ▶ 카스 (3,500원)

    ▶ 청하 (3,500원)

     

    2. 고기 대통령 무한리필 고기뷔페 인테리어

     

    고기대통령 인테리어

    고기 대통령 무한리필 고기뷔페 인테리어

    ▶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 고기에만 집중 할 수 있는 메뉴판과 사진이 좋았어요!

     

    3. 고기 대통령 무한리필 고기뷔페

     

     

    여러분들이 가격만큼 제일 중요한 건 사실 맛이 잖아요?? 

    그렇죠? 저도 다 알아요!!! 그래서 맛 이야기를 따로 준비했어요^0^

     

    고기 대통령 무한리필 고기뷔페 맛

    1. 배고픈 지구인 내돈내산 맛 후기

     

     

     

     

    ▶ 제일 좋은점은 고기가 판으로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 다른 곳은 고기가 한번에 있어서 고기를 가져올때 침이나 이물질이 들어갈 수 있는데 안그래서 좋았어요!

    ▶ 소시지, 김치, 다양한 사이드가 있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맛 ★★★★☆ 

    2. 아쉬운 점

    소세지가 조금 별로 였어요..


    3. 재구매 의사

    있어요!! 워낙 제가 좋아하는 맛이라서요:D

    그리고 고기가 맛있어서 너무 좋아요! 

    고기 상태 굳굳!!

     

    4. 배고픈 지구인 추천!!

     

    1. 신중동 감자탕 집 - 용궁나라 감자탕 가격, 맛, 솔직후기!

    2. 합정 피자 맛집 - 피자네버슬립스 가격, 메뉴추천, 솔직후기까지!

    3. 가성비 끝판왕 호치킨 메뉴추천! 호치킨 호차오 가격, 맛, 솔직후기

    4. 빵 천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빵 추천 - 가성비 빵 축제 part 1

    5. 찜닭 맛집 - 두찜 로제찜닭 가격, 맛, 볶음밥 까지! (내돈내산 솔직후기!)

    6. 성수 맛집 - 바삭한 튀김 성수 쿄와텐동 가격, 맛, 메뉴 솔직후기!

    7. 인생사진 맛집! - 일산 포레스트 아웃팅스 디저트(내돈내산 솔직 후기!)

     

    5. 고기 대통령 무한리필 고기뷔페 위치

     

    배고픈지구인의 느낀 점 :D

     

    * 고기가 개별로 포장되 있어서 좋았어요.
    * 고기 맛이 진짜 좋았어요! 깔끔해서 오래된맛 없음
    * 진짜 항정살, 삼겹살 좋아요!!
    * 소세지는 음.... 고기드세요!!

     

    여러분의 ♥좋아요!, 댓글! 은 언제나 환영이에요!! 
    술의 관해서 같이 소통! 하고 싶어요!! >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