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닭 맛집 - 두찜 로제찜닭 가격, 맛, 볶음밥 까지!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행복한 한입, 한잔을 위해 맛있는 정보를 소개하는 배고픈 지구인이에요:D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찜닭이에요!

    그중에서도 요즘 핫하다고 알려진 두찜 로제찜닭!!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서 배달이나 해 먹는 음식이 늘고 있어서 우울하기도 하지만,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위안이 되고 있어요!!

    두찜 로제찜닭 [로제찜닭]

     

    배고픈 지구인의 두찜 로제찜닭 내돈내산 후기!

    배달 음식 잘 안 시켜 먹는데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정말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아요!

    그중 찜닭을 너무 좋아해서 오잉? 로제찜닭은 뭐지?

    간장 찜닭이나 매운 찜닭 같은 것 밖에 먹어보지 않아서 전 바로 결제에 버튼으로 스르르...

    그리고 이렇게 맛있는걸 여러분도 드셔 보셨으면 해서 소개해드려요!!

    그럼 이제 진짜 시작할게요! 두찜 로제찜닭 가격, 맛, 볶음밥까지!

     

    1. 두찜 로제찜닭  가격

     

     

    두찜 로제찜닭

     

    두찜 로제찜닭  가격

    1. 반마리 찜닭(뼈, 순살) : 15,800원
    2. 한 마리 찜닭(뼈) : 20,800원

    3. 한마리 찜닭(순살) : 22,800원
    4. 두찜 로제찜닭 : 26,800원
    5. 치즈볼 : 2,500원

    *두찜은 반마리 ~ 두 마리까지 메뉴가 있어요!
    로제찜닭과 묵은지 찜닭은 반마리가 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제목처럼 로제찜닭을 먹었어요!

     

     

    2. 두찜 로제찜닭 사이드

     

     

    두찜 로제찜닭 사이드

     

    두찜 로제찜닭 사이드

    - 김과 볶음밥 기름을 같이 주는데 볶음밥 기름의 정체는 참기름!!!
    - 두찜은 무가 분홍색이라서 신기했어요! 다른 곳은 거의 하얀색이더라구요! (배달은)
    - 볶음밥까지 생각하는 센스의 감동했어요!

     

    3. 두찜 로제찜닭 맛

     

     

    두찜 로제찜닭

     

     

    여러분들이 가격만큼 제일 중요한 건 사실 맛이 잖아요?? 

    그렇죠? 저도 다 알아요!!! 그래서 맛 이야기를 따로 준비했어요^0^

     

    두찜 로제찜닭 맛

    1. 배고픈 지구인 내돈내산 맛 후기

    로제찜닭

    - 로제 파스타보다 더 로제 같은 느낌 꾸덕함이 살아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넓적 당면과 부들부들한 살(순살로 먹었어요! 전)에 잘 배어있는 간이 너무 좋았어요!
    - 밥을 비벼 먹으라고 소스를 넉넉히 주어서 좋았어요!

    맛 ★★★★★

    로제찜닭 볶음밥

    - 볶음밥으로 밥을 넣어서 김 넣고 같이 온 기름을 넣었는데.. 싱거워요...
    - 분명히 소스도 많이 남기고 밥도 적게 넣었는데...
    - 여러분이 드실 때는 약간의 간장 반스품, 고추장 반 스푼을 더 넣어서 드시면 좋을 거예요!
    (저는 이렇게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맛 ★★☆☆☆

     

     


    두찜 치즈볼

    -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좀 그래요.. 제가 알던 치즈볼이 아니라서 당황,,,,

    맛 ★☆☆☆☆

    2. 아쉬운 점

    - 볶음밥을 먹을 때 엄청난 기름인 줄 알았는데 참기름이었던 거?
    - 소스에 밥만 볶으면 조금 싱거워서 간장, 고추장을 넣어야 한다는 점이에요!

    - 맥주가 생각나는 맛(로제 찜닭만 먹을 때!)
    - 치즈볼이 좀 부실하다.....

    3. 재구매 의사

    당연하죠!!! 그런데 이번에 또 시키면 묵은지 찜닭을 먹어볼 예정이에요 >0<

     

    배고픈지구인의 느낀 점 :D

     

    여러분 두찜 로제찜닭 재밌게 보셨나요?

    배달에서 이런 엄청난 만족감을 가져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제 블로그를 보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배달로 드서보 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단, 맥주가 좀 생각나는 건 비밀^0^

    그럼 간단하게 한 줄로 요약해볼게요!

     

    배고픈지구인의 느낀 점 :D

    * 로제찜닭은 너무 맛있다!
    * 치즈볼, 볶음밥은 조금 어렵다... 에휴...
    * 로제찜닭 닭과 소스는 너무너무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 양이 꽤 많아서 만족! 단, 성인 남자분 두 분이면 조금 모자랄 것 같아요!

     

    여러분의 ♥좋아요!, 댓글! 은 언제나 환영이에요!! 
    술의 관해서 같이 소통! 하고 싶어요!! >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